2011. 11. 25. 09:18

 
여자친구를 Wife로 업그레이드 할 때 문제점

수신 : 마이크로소프트사 판매 담당 엔지니어께
발신 : JYM


제목 : 업그레이드 실패


안녕하십니까? 저는 지난해에 Girlfriend 7.0을 업그레이드하려고 Wife 1.0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업그레이드하고 보니 많은 문제점이 생겼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Child.exe라는 새로운 파일을 생성하더군요. 이로 인해 많은 C 드라이브 스페이스를 잡아먹어 하드 용량이 충분치 못하게 되었습니다.
귀사의 사용 설명서에는 이러한 사항이 명시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Wife 1.0 프로그램은 설치와 동시에 다른 프로그램에 자동 링크가 될 뿐 아니라 모든 다른 프로그램을 자동 제어합니다. 심지어 제가 즐겨 찾는 프로그램들인 Smoking 10.3, Drinking 3.5, Saturday Night Disco 5.0, Playboy Club 6.0 등과 충돌이 됩니다. 또한 Wife 1.0을 실행 중에는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들인 Night Club 4.3이나 Room Salon 5.5 등을 볼 수가 없습니다. CD에 실려 있는 원본 디스크로 별도 로딩해야 볼 수 있습니다. 불편하기 짝이 없습니다.

 

Re : 여자친구를 Wife로 Upgrade할 때 문제점

수신 : JYM 님께
발신 : 마이크로소프트 담당자

편지 잘 받았습니다.
님께서 겪고 있는 문제들은 모든 남성 사용자들에게 공통으로 일어나는 문제들입니다.
문제는 많은 분들이 Girl Friend 7.0을 Wife 1.0으로 업그레이드하고자 생각하신 이유는 Wife 1.0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라고 오해한 데서 기인합니다.
Wife 1.0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아니라 운영시스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프로그램을 제어하고 운영하게끔 고안되었습니다.
그리고 한 번 설치하면 재설치나 삭제 명령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몇몇 고객들께서 Girl Friend 8.0이나 Wife 2.0을 설치하려고 해보았으나 더 많은 문제점이 야기되었으며 금전적 손실도 무척 크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님이 구입하신 소프트웨어는 이제껏 나온 것 중에서 가장 성능이 좋은 것이며 경제적인 것입니다.
Wife 1.0의 운영 시스템을 보완하시려면 Flower 2.1, Movie 8.0 등을 추가로 깔아놓으시면 매우 좋습니다. 특히 Diamond 18.0은 구입가가 비싸지만 Wife 1.0의 운영 체계를 획기적으로 보완해 줍니다.
참고로 아래의 프로그램들은 바이러스 감염을 초래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Room Salon 5.5
Miari 6.9
Dalan 9.0
 


Child 테스트 및 디버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