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프로젝트/공개 프로그램
[아이유 프로젝트] 아이유 VS 지연 - Developer7
당근천국
2011. 9. 19. 00:16
*언제나 오리지널 이미지를 제공 해주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테스트 이미지 출처 : SBS아트택 | |
매뉴얼 | |
수정 | 1. HP/MP 초기값 지정 2. 리소스 관리 방식 변경 3. HP/MP 표시 4. 이동거리표시 자연스럽게 수정 5. 광고테스트 삭제 6. 케릭터 표시 안되던 문제 수정 |
추가 |
1. 오프닝추가 2. 메뉴 선택 화면 추가 3. 케릭터 선택 화면 추가 4. HP/MP 계산 추가 |
이슈 |
1. 턴표시는 어떻게? |
다른일을 좀하느냐고 한동안 작업을 못했었습니다 ㅡ.-;;;
원래 오프닝만 넣으려고 했는데 이스트애그 케릭터를 대비해서 여러케릭터를 넣으려고 작업하다가 그냥 요번에 케릭터 여렇게 넣을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ㅡ.-;;;
그러면서 리소스관리방식으로 변경했습니다.
케릭터가 2명일때는 그냥 고정하는 방식을 썼는데 이제는 여러케릭터라 그럴수가 없죠 ㅎㅎㅎ
일단 오프닝은 웹에서 불러와서 재생하도록 했습니다.
동영상 편집할줄 몰라서 일단 넣었는데....나중에 공부해서 좀더 재대로된 오프닝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클릭하면 오프닝이 스킵됩니다.
버튼들도 원래는 이미지 버튼을 넣어야 하는데....이미지를 못만들어서 그냥 버튼으로 했습니다 ㅎㅎㅎㅎ
이슈
턴 표시를 적용했는데.....원래 턴표시는 콘서트 대결을 한다는 게임의 컨샙에 맞쳐 턴을 시간으로 표시할 생각이였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대전게임은 남은 시간이 표시되죠. 하지만 음악재생의 경우 지나간 시간이 표시 됩니다.
이걸 어떻게 해야 직관적으로 표시할수 있을지 의견주세요~
턴 표시를 적용했는데.....원래 턴표시는 콘서트 대결을 한다는 게임의 컨샙에 맞쳐 턴을 시간으로 표시할 생각이였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대전게임은 남은 시간이 표시되죠. 하지만 음악재생의 경우 지나간 시간이 표시 됩니다.
이걸 어떻게 해야 직관적으로 표시할수 있을지 의견주세요~
언제나 테스트는 아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