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나리오 조건

 


 초보자 월간 놀이기구 이익 : 250달러
최소 공원 가치 : 2000달러
깨끗한 수영장 시설 내의 손님 : 50
 사업가 월간 놀이기구 이익 : 700달러
최소 공원 가치 : 4000달러
최소 롤러코스터 길이 : 180m (워터 슬라이드)
 타이쿤 월간 놀이기구 이익 : 1050달러
최소 공원 가치 : 6000달러
최소 롤러코스터 길이 : 610m

은근이 놀이기구 이익 1000넘기기가 힘들저-_-;;;


2.처음 상황

2층맵이네요

1번이 엘리베이터입니다.
메인로드를 2-A로 할거면 놔두고 2-B로 할거면 지우셔도 됩니다.

2-A번 비교적 맵을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높이조절도 쉽고 턱도 없어서 퍼즐맞추기 쉽저
하지만 엘리베이터와 계단을 관리하려면 청소부가 한명더 있어야 합니다.

2-B번 수상시설사용이 용의하고 길관리가 쉽습니다.
하지만 맵수정이 힘듭니다.(해안선 건딜수 없음)사용할수 있는 공간이 적은 편입니다.

3번은 입구 입니다.

 

3. 초기 설정

 

 재정  12000 - 5000(이자 7.9%->3.95,) = 7000 (최대 대출 80000)
 기가 코스터 없음
 3대 편의시설, 현금 지급기 모두 있음

은근이 놀이기구 수익달성하기가 힘든 맵입니다.
그외에는 그닥 어려운거 없조

일단 시작하기전에 2층을 매인으로 쓸건지 1층을 메인으로 쓸건지 결정하고 길을 만듭니다.
연구는 일단 하지말고 사업가 이상일때 스릴기구만 하시면 됩니다.

시작하면 수영장부터 만들고 수영장 50명을 달성 합니다.
그리고 놀이기구를 지으면 초보자 클리어!

사업가 시작하자마자 워터 슬라이드 하나 지어주고 스릴기구 연구를 제정범위내에서 해줍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놀이기구만으로도 700달러 수익까지는 달성할수 있으나....1000은 못넘기니 연구를 미리 해두셔야 합니다.

사업가 클리어 하면 바로 스릴놀이기구 늘리면서 공원관리에 신경을 씁니다.
사람은 많은데 놀이기구 수익이 적다!하면 관람객 욕구와 공원등급을 확인합니다.


공원등급


관람객 욕구

이 두가지가 문제가 생기면 사람들은 놀이기구를 타기보다는 서성이게 됩니다 ㅡ.-;;;


이것만 주의하면서 시설을 늘리다보면 자연스럽게 클리어가 됩니다.



4.클리어


간만에 지어본 스카이 스윙

하이퍼 코스터 흥분도 : 7.26(높음), 강도 : 6.78(높음), 멀미 : 2.81(보통)
원하는데로 디자인은 나왔는데 흥분도가 왜이런지-_-;;;;;
이나마도 애니매트리로 끌어 올린거라능 ㅎㅎㅎ

H20 슬라이드 보울 흥분도 : 5.57(높음), 강도 : 4.30(보통), 멀미 : 2.75(보통)
역시 슬아이드중 재일 만만한 슬라이드 보울 ㅎㅎㅎ


간만에 지은 스카이 스윙



 



신고
  1. 이맵 2011.08.24 16:04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이맵 바다속에 로마병사 석상같은거 있던데 ㅋ

  2. ㅠㅠㅠㅠ 2011.12.12 20:06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나는 님이 하신데로 똑바로 햇는데 700달러 수익이 안나오네요 빡쳐서 산높게만든다음55명정도 올라가게 한다음 절벽처럼 만든다음 한놈 들어다가 놓으니가 다떨어졌음 ㅋㅋㅋ 기분은좋았지만 ....... 안죽엇음 ㅋㅋ

  3. ㅎㅎ 2012.01.09 18:29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흑흑ㅠㅠ 사업가에서 막혔어요

  4. ㅎㅎ 2012.01.10 09:57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타이쿤까지 갔어요

  5. BlogIcon 자본주의 2012.12.27 22:22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관람객 욕구는 어떻게 확인하는거죠?

  6. cctv 2017.07.05 23:15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4번 사진처럼 방향 어떻게 보나요?

댓글 작성

이름
패스워드
홈페이지
비밀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