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타일의 명칭 확정( 타일 -> 평가단 )
2. 점수계산 적용(메뉴얼에 따라 안티:-2, 일반:1, 팬:3, 빠돌이:5)
추가
1. 평가단 애니메이션 추가(각 상태에 따라 다른 애니메이션이 출력됩니다.)
2. 케릭터 이동거리 적용(기본이동거리는 3입니다.)
3. 턴 숫자로 표시
이슈
1. 턴표시는 어떻게?
2. 이동가능지역 표시 어떻게?
3. 평가단의 상태를 눈에 확띄게 하는 방법?
애니메이션 처리 수정때문에 생각보다 작업을 못했습니다 ㅡ.-;;
(아직도 애니메이션이 어색하다능 ㅜㅡ)
'타일'의 명칭이 '평가단'으로 확정되었습니다.
평가단의 표정이 눈에 확띄질 않습니다-_-;
몬가 확띄는 방법이 있어야 할듯 한데말이저....
일단은 평가단 뒷면색을 약간씩 다르게 해볼가 생각중입니다.
의견주세요~
중요시스템중 하나였던 이동거리가 적용되었습니다.
기본 이동거리는 3이고 나중에 스킬로 늘리거나 줄일수 있습니다.(버프/너프)
이동거리적용하면서 이동가능지역 표시를 어떻게 해야 할지 의견 받습니다.
지금 생각중인 방법은 이동가능한 평가단 머리위에 신발 마크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턴 표시를 적용했는데.....원래 턴표시는 콘서트 대결을 한다는 게임의 컨샙에 맞쳐 턴을 시간으로 표시할 생각이였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대전게임은 남은 시간이 표시되죠. 하지만 음악재생의 경우 지나간 시간이 표시 됩니다.
이걸 어떻게 해야 직관적으로 표시할수 있을지 의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