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나리오 조건

 

 

 

초보자 최소 공원 가치 : 15000달러
VIP( 클린트 부쉬튼 ) : 고장 허용도 : 높음
사업가 VIP( 클린트 부쉬튼 ) : 고장 허용도 : 보통
대출금 값기
타이쿤 최소 공원 가치 : 30000달러
VIP( 클린트 부쉬튼 ) : 고장 허용도 : 낮음

 

이번 미션은 메인로드가 답이지요 ㅎ

 

2. 처음 상황

 

 

 

1번에 상점들 많은데 메인로드를 연결할 거면 지우지 마시고 2번만큼만 메인로드를 쓰실 거면 필요 없습니다.

 

2번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인로드입니다.

나머진 다 지우시면 됩니다.

 

3번은 입구

 

 

3. 초기 설정

 

 

 

재정 10000 - 8000(이자 4.9%) = 2000
기가 코스터 없음( 안나옴 )
3대 편의시설, 현금 지급기 현금지급기, 응급실 없음(안나옴)

 

 

입장료를 받을 수 있는 맵입니다.

롤러코스터 타이쿤 전략 중에 입장료를 비싸게 하고 놀이기구를 싸게 하는 전략이 있습니다.

저는 입장료를 싸게 하고 놀이기구를 만드는 방식을 선호합니다.

 

이 미션은 메인로드가 시작이자 끝입니다.

먼저 위에 보이는 길을 제외한 모든 길을 지웁니다.

(시설과 장식도 지우셔도 되지만 돈이 안 되니 웬만하면 길만 지우세요.)

 

이렇게 하면 빚을 다 갚고도 4000달러 정도 있게 될 겁니다.

그리고 왼쪽 언덕에 길을 연결하고 처음 나오는 롤러코스터를 제외한 놀이기구를 퍼즐 하듯이 배치합니다.

 

청소부는 2명 엔지니어는 1명만 있으면 됩니다.

청소부 범위를 입구에서 놀이기구 직전까지 나머지 한 명은 훈련 다 시켜서 놀이기구 주변을 지정해주세요.

엔지니어는 훈련 다 시키시면 됩니다.

연구는 취향 따라 해주시면 되고요 안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ㅎㅎ
그리고 음료와 음식을 적당하게 배치해주면 준비 끝 이제 3배속을 누르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ㅡ-;;;;;
그럼 16분에서 20분 정도 쳐다보면 클리어됩니다 ㅡ.-;;;;;;

만약 공원 가치가 안 올라간다면 돈으로 놀이기구 몇 개 더 설치하든지 장식품을 잔뜩 늘리시면 됩니다.

(어차피 이쯤 오면 돈이 남아돌아요 ㅎㅎㅎ)

 

롤러코스터 없이도 클리어 가능입니다 ㅡ.-;;;

전혀 무리가 없어요 ㅎㅎ

 

 

4. 클리어

막판에 공원 가치 올리려고 잔뜩 지은 오른쪽 건물들

북쪽에 장식물들 ㅎㅎ

 

 

 

공원 둘러보기

아.......사실 동영상 찍었습니다.

세팅 다하고 16분 동안 3배속 걸어논 것을 말이저.........근데 날렸습니다 ㅜㅡ

 

인새니티

 

 

 

무중력 트램폴린

 

 

 

반 스토머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s0505m BlogIcon 연구자 2014.06.02 16:30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본문 내용 중에 사업가 단계에서 VIP의 고장 허용도가 표에서 다르게 입력된 것 같은데 수정 부탁합니다.

댓글 작성

이름
패스워드
홈페이지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