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ketAsyncEventArgs'를 이용한 채팅(Chatting) Client/Server 0.7

 

 

닷넷 3.5에서는 비동기 소켓작업을 할때 'SocketAsyncEventArgs'를 이용하라고 합니다.

(참고 : [.Net] 'SocketAsyncEventArgs' 사용하기)

그래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다양한 소스를 참고해서 만들었습니다.

 

Visual Studio 2012 프로젝트 입니다.

라이센스는 BSD을 따릅니다.

 

Socket_Test.zip

 

 

 

 

 

클라이언트/서버 구조의 채팅프로그램입니다.

주석이 자세히 달려있으므로 코드 설명은 하지 않습니다.

'SocketAsyncEventArgs'를 테스트하려는 목적으로 만든 것이라 테스트가 충분하게 되지 않았습니다.

(예외처리가 개판으로 되어있다는 이야기-_-;;;)

그러니 연습용으로만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대략적인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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