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ketAsyncEventArgs'를 이용한 채팅(Chatting) Client/Server 0.7
닷넷 3.5에서는 비동기 소켓작업을 할때 'SocketAsyncEventArgs'를 이용하라고 합니다.
(참고 : [.Net] 'SocketAsyncEventArgs' 사용하기)
그래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다양한 소스를 참고해서 만들었습니다.
Visual Studio 2012 프로젝트 입니다.
라이센스는 BSD을 따릅니다.
클라이언트/서버 구조의 채팅프로그램입니다.
주석이 자세히 달려있으므로 코드 설명은 하지 않습니다.
'SocketAsyncEventArgs'를 테스트하려는 목적으로 만든 것이라 테스트가 충분하게 되지 않았습니다.
(예외처리가 개판으로 되어있다는 이야기-_-;;;)
그러니 연습용으로만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대략적인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