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격범위, 공격력, 타일 지지도 등등 수치들 적용
2. 타일의 팬심에 의해 방향 전환(타일색도 같이 전환)
3. 타일의 팬심에 따른 표정 변화
드디어 세균전을 모티브로 했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네요 ㅎㅎㅎ
각 타일은 지지하는 팬과 지지도(편의상 hp라고 하겠습니다.)가 있어 이 hp가 있어 팬인 캐릭터에서 따라 hp가 상승하거나 깍이거나합니다.
내 케릭터의 팬이 아닌 타일로 가면 해당 타일은 공격을 받아hp가 깍이고 일정량 이하로 내려가면 내 팬으로 돌변(!) 합니다.
내팬인 타일로가면 hp가 일정량까지 추가 되저
공격력은 케릭터가 있는지점이 가장 강하며 멀어질수록 약해 집니다.
타일의 상태는 총 4개이며 안티, 일반, 팬, 빠돌이 이렇게 4가지 상태가 있습니다.
안티는 스킬로만 만들수 있기때문에 원래는 안나와야하지만 공격 처리 로직에 버그가 있어 심심치 않게 보실수 있습니다
ㅡ-;;;;
공격처리 로직의 버그로 인해 내팬으로 돌변하기가 힘든 상태입니다 ㅎㅎㅎ
애니메이션의 방향을 생각을 안해서 이거머 ㅡ.-;;;
애니메이션 자체를 바꿀예정이니 크게 상관은 없지만 말이저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