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 여자가 왜 가면을 쓰고다니는지 궁금합니다 ㅋㅋㅋ
각성하더니 더 학살을????
점점 군대가 되가는 사라센인들.... 십자군의 군세는 줄어들고 있습니다.
예상대로 탈출 핼리콥터는 파괴 엔딩입니다 ㅜㅡ
거대 얼굴때문에 깜짝 놀랬습니닼ㅋㅋㅋ
할만한건 다 한거 같으니 DLC로 넘어가 봅시다
이곳이 오프닝에서 나오는 지역이 이곳입니다. 원래는 사람들이 오고가는 길이라는데 관리가 전혀 안되니 강도에 마녀에 괴물들 ㅎㄷㄷ
이미 주인공은 뒷세계로 들어갈 수 있게 됐군요.
스마트 홈 기계로 개인정보 퍼다가 여기저기 팔아먹고 있군요. 현실에서도 비슷한 논란 있던걸 생각하면 현실풍자가 좋습니다 ㅎㅎㅎ
전쟁중에도 각자 이익이 중요한 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