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가 싸가지가 없네요. 지금 아무것도 없는데 이거라도 주는 첨버켓이 얼마나 소중한데 자기차보다 못하다고 까는 인성ㅉㅉ 맥스가 인성질을 하던가 말던가 일단 우리는 이런상황을 만든 놈들을 죽이러 가야 합니다.
그런데 스샷을 못씩었습니다 ㅎㅎㅎ 여기서 꿀빨고 능력치를 올리고 장기애프를 잡으면 되는데..... 그것도 쉽지 않습니다 ㅋㅋㅋ
배신자 박사가좀비가 엄청난 차를 끌고 오고 있군요! 우리는 언능 도망 갑시다.
깡패녀석이 이상한 심부름을 시켰지만 저는 이곳을 몰래 휘져으면서 아이템을 털겁니다. 굿잡이라구 친구 ㅋ
영국으로 가자고 딸이 찾아왔군요. 친구들의 추억을 뒤로하고 영국으로 갑시다~
헐 이거 뭔가 했더니 사람을 고기다지드시...... 물론 주인공은 죽지 않습니다 ㅋ
다양한 테크닉도 필요한데 운도좀 필요한 맵이라 희생된 기사가 엄청나네요.
하지만 데미지가 ㅋㅋㅋㅋㅋㅋ
이 난리중에도 전기는 써야죠. 근데 적들이 더많잔아!!
상황이 안좋은데도 대충은 크레인의 상황이 그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