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빈타일 색지정(색의견 받습니다. 이미지로 대체하고 싶은데 마땅하게 없음 OTL)
2. 공격처리 루틴 버그 수정(이제 정확한 계산합니다.)
3. 내부 애니메이션 처리 루틴 개선
4. 타일 변경 타이밍을 수정하였습니다.(이제 타일에니매이션이 절정에 왔을때 변경됩니다.)
추가
1. 스코어 계산(지금은 갯수로 계산하는데 갯수로 계산 하면 안됩니다.)
겉으로보이는건 별로 없고 내부적으로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일단 공격처리 루틴이 수정되면서 정확한 계산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ㅎㅎ
타일 에니메이션의 전환 타이밍이 수정됬었습니다.
좀더 부드럽게 애니메이션이 보이게 됬습니다.
애니메이션 관련되서 기존 코드를 많이 수정했습니다.
다음 버전에서는 애니메이션이 몇가지 더 추가 된다는 것이지요 ㅎㅎㅎ
원래 요번버전에서 애니메이션을 추가 하려고했는데....2일간 4시간정도 뿐이 작업을 못하는 바람에 OTL
원래는 이동범위 재한도 구현하려고 했는데 말이저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