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8. 14. 14:50


 *언제나 오리지널 이미지를 제공 해주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테스트 이미지 출처 : SBS아트택
매뉴얼
 수정  1. 필드 크기 수정( 7*7 -> 8*8 )
 2. 필드 크기를 좀더 유동으적으로 조정할수 있게 수정하였습니다.
 3. 평가단의 HP 조정(팬일때 상태가 약간 약해젔음)
 4. 케릭터 이동속도 증가( 1 -> 0.8)
 5. 종료 턴수 감소(60 -> 30)
 6. 케릭터 이동 범위 감소(4 -> 3)

 추가

 1. 체력과 덕력 적용을 위한 전초 작업
 2. 이동가능한 평가단 타일에 신발표시, 테두리 색도 표시
 3. 종료 턴이 적용 되어 최대 턴이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ㅡ.-;;;(새로침 하세요)
 4. 광고 테스트추가(광고 테스트로 인해 에러가 납니다.)

 이슈

 1. 턴표시는 어떻게?


 


광고 넣는거 테스트로 인해 에러가 납니다 ㅡ.-;;
다음엔 다른 방식으로 넣어야죠 ㅎㅎ
동작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필드크기가 늘어났습니다.
유동적인 필드크기를 위해 작업을 하면면서  자리가 좀 남는것 같아서 늘려 보았습니다.

밸런스 조정을 조금 하였습니다.

이동가능한 타일에 신발표시와 테두리 표시를 넣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아직 어색한데....정비해야저 ㅎㅎㅎㅎ

체력과 덕력 적용을 위한 작업들을 했습니다.
다음에서는 체력과 덕력이 적용되고 스킬 전초 작업도 가능할것 같네요 ㅎㅎㅎ

30턴이 되면 종료되는데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ㅡ.-;;;;
새로고침하면 되고요 ㅋㅋㅋㅋ
다음버전에서는 기초적인 종료 루틴을 적용해야 겠습니다 ㅎㅎㅎ



이슈
턴 표시를 적용했는데.....원래 턴표시는 콘서트 대결을 한다는 게임의 컨샙에 맞쳐 턴을 시간으로 표시할 생각이였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대전게임은 남은 시간이 표시되죠. 하지만 음악재생의 경우 지나간 시간이 표시 됩니다.
이걸 어떻게 해야 직관적으로 표시할수 있을지 의견주세요~


언제나 테스트는 아래서~
Microsoft Silverlight 얻기

p.s. 앵 케릭터가 갑자기 안보이네 ㅡ,.ㅡ;;
p.s. 아놔 실수로 디벨로퍼5번에 넣어서 덮어 부렀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