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우연히 티스토리 메인에 떠 있는 글을 보았습니다. 평상시 같으면 링크를 남겨드리겠지만, 주인장님께서 안 좋아 할듯하여 링크는 걸지 않겠습니다. 내용은 "'택시 NFC안심귀가서비스'때문에 택시기사의 정보가 소비자에게 넘어가는데 이건 택시기사의 인권을 무시한 행위다"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참고 : 한국일보 - [전국 패트롤] 서울시, 모든 택시에서 안심귀가서비스 제공 外) 고객의 안전을 위해 택시기사의 정보를 줘야 한다면 택시기사의 안전을 위해 고객의 정보도 내놔야 한다는 식으로 포스팅을 해두셨습니다. 이런 식으로 이야기하는 건 논쟁에서 별 도움이 안 됩니다. 내가 얻고자 하는 것을 버릴 테니 네 껏도 버리라는 것을 주장하는 것인데 만약 이것이 수용된다면 결국 얻고자 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결과가..
맵에 따라 오른쪽 위에 저렇게 소음표시가 됩니다. 주변이 시끄러워서 총소리가 안들린다는 소리죠. 그런데.....래벨디자인이 스텔스플래이가 불가능하도록 꾸며져 있다는게 문제-_-;;;; 저거 신경쓰면서 조용히 죽이고 다녀봐야 어느순간부터는 조용히 하고 싶어도 못합니다;;;
모나섹스의 시체인 줄 알았는데 우리는 이미 알고 있죠 ㅎ 뭐......바로 마녀가 나타나긴 하지만 ㅡ.-;;
바이오쇼크2에서 가장 나쁜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_-;;;; 딸이 리틀시스터가 된 이유도, 주인공이 빅대디가 된이유도 이놈때문이고 심지어 지 살겠다고 사람들 수장까지 시킨놈-_-;;;
포이즌 아이비가 타이탄을 주입당하더니 폭주해서 난리가 났습니다 ㅡ,.ㅡ;;;; 이래서 약물 오남용은 위험한가 봅니다 ㅎㅎㅎㅎ
용이 한참날더니 거인있는 곳에 착륙을 하길례 가보니 이미 난장판..... (잘보니 노드전사도 있는거 같은데;;) 그래서 전 데이드라로 대응합니다 ㅋ
보더랜드 세계관에서 섹시를 담당하고 있는 목시의 섹시사신입니다. 마커스가 이거 찾아달라고 징징징......근데 전부인 사진이잔아 ㅡ,.ㅡ;;; 판도라를 돌아다니다보면 목시사진을 자주 볼 수 있는데......40대에 애딸린 아줌마가 왠만한 여자캐릭터들을 색시로 바로 다닌다니....역시 보더랜드의 세계관은 자비가 없죠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