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구하러왔다가 볼츠까지 등장했습니다 ㅎㄷㄷ 그래도 어찌어찌 개도 구하고 탈출도 성공했습니다~
중동으로 떠난 바로바로사. 생산을 할 수 없고 중립유닛을 찾아서 함류시켜서 병력을 늘려야 합니다. 상륙할 수 있는 지점이 몇개 없으므로 잘 찾아서 상륙해야 합니다. 그런데 바로바로사가 어의없이 익사해버렸군요 ㅎㅎㅎㅎ
정체는 금수저 전투광이였습니다~ 말짱한 놈이였으면 양심이 아플뻔 했습니다 ㅎㅎㅎ
정보도 중요하고 백신도 중요합니다. 전 미션에서 계속 기침하던 레지스탕스가 떡밥이였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