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필요해서 뺏으러 가고 있는데... AI가 학대 당하고 있는거 같은데요????
여기서 죽으면 현실에서도 죽으니까 다들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오티스가 쇼핑몰에서 할수 있는 것들을 말해주는 군요. 안그래도 잘~알 즐기고 있습니다 ㅋ
이제 본격적으로 드레드 노트에 자원가 인력을 보내고 있습니다.
제목에 힌트가 있습니다 ㅋㅋㅋ 뒤로 가는걸 잘 이용해야 합니다.
뺏긴 마력이 저기 들어 있나보네요. 덴다 일당을 해치워 봅시다!
4편에서 봤던 사장은 와치독스에서 죽었는데 시체를 숨겼나 그랬을겁니다. ㅋㅋㅋㅋㅋ
프로제니의 본진으로 추정되는 아파트에 처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놈들 잡고보니 뒤에 다른놈들이 있다는게 더 확실해 졌네요;;;
목숨이 왔다갔다하는 전장에서도 덕질을 하는 올라드;;; 그래도 정신을 차렸으니 다행입니다.
이제 무작정 전기사용을 하지 말라고 튜토리얼이 나왔습니다. 주문판독기로 전기를 아낄 수 있습니다. 주문판독기가 좀 비싸다는게 문제라면 문제지만 말이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