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주인공을 정탐하고 있는거죠??
불과 몇시간 전만 해도 아저씨에 대한 불신이 가득했는데 벌써 그리워 하고있습니다 ㅋㅋㅋㅋ
이놈이 원격조종을 하고 있었군요 아놔 ㅋㅋㅋ거기다 자폭까지!!!!
이와중에 처형하고 다니는 아론 키너.....
결국 아바마마가 보내주는 곳은 일본뿐이잔아요 ㅜㅡ
해독제를 전달하고 생추어리로 가보니 난장판이군요 ㅋㅋㅋㅋ
네 엄마는 괴물이란다 ㅋ
게임성이 좋은편이 아니라서 점점 킬캠보는 맛으로만 하게 되네요 ㅎㅎㅎ
아인슈타인이 죽어버린 이 세계관에서 최고의 과학자라고 할 수 있는 젤린스키가 망명해서 왔습니다!!!일단 보호하고 소비에트를 처부숩시다!
별거 할게 없긴 하지만 요새를 먹었습니다!이제 본격적으로 오르크 육성게임을 해봅시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