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을 갔다왔는데 성과가 하나도 없습니다...이거뭐..
대놓고 훔쳐보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ㅎㅎㅎ그래도 몰래 잘 도망갑시다.
이 쌈마에 간지 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맛에 이런 게임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스타트 나라는 어차피 일본이잔아요 ㅎㅎㅎㅎ그러던가 말던가 별을 열심이 만들고 있는 왕자입니다!
각자 사정이 있긴하죠.이런 상황을 만는놈이 제일 나쁜놈인 겁니다!
서브 미션 주는 것준에 재대로 끝나는게 없죠 ㅎㅎㅎㅎ엑스트라 n번인 이놈도 마찬가지.
분명 최종보스일텐데 왜 자기를 아버지라고 칭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러니 이런 과장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항공모함스케일이 아니라 일본제국이 만든 떠다니는 섬입니다 ㅋㅋㅋㅋㅋ여윽시 센스가 폭팔하는 게임입니다.언능가서 쓸어버립시다.
모욕하고 다시 찾아가서 죽이고!!!이것이 인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