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홍등가에 있는 가게입니다.증강자들은 일할때가 마땅치 않아서 여기서 일하는 경우가 많나보네요.
괞이 걱정했나봅니다 ㅋㅋㅋ
이런 게임에서 보스가 2명 나온다면 한명부터 잡는게 정석입니다 ㅋ페이즈 넘어가는거 보니 정확한 선택이네요.
저는 하나 잡는데 총알 다써야합니다...버스 안타면 답이 없어요 ㅋㅋㅋㅋ
역시 아바마마의 대회는 큰의미가 없습니다 ㅋㅋㅋㅋ
해고도 안시키고 도망간거였습니까? ㅋㅋㅋㅋㅋ
누님.....촉수는 누님물에 기본아닙니까???아니라고요???죄송합니다 ㅜㅡ
끝은 월드컵 열기~~~
당연히 대통령이라도 짤없는 겁니다!!
생각과는 다르긴 한데.....그래도 재미있습니다 ㅎㅎ킹덤 언더 파이어 방식으로 RTS와 섞인 방식이였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데....여튼 많이 밋밋합니다.